LG유플러스, 설 연휴 유용한 3대 서비스 공개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7.01.23 17: 32

LG유플러스가 민족 대명절 설연휴를 맞아 유용한 3대 서비스를 공개했다.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로밍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로밍 서비스의 대한 정보를 잘 파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음에도 준비가 부족한 여행객들은 이러한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로밍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일 1000명에게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이달 24부터 보름간 진행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과의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외 숙박 예약 시 LG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이상인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 무료로 제공한다.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즐겨찾는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000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는 전 세계 170개국에서 국내와 똑같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1일 100MB 초과 이용 시 최대 200Kbps로 속도가 제한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U+내비는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 없이 클라우드 서버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도착알림 기능은 U+내비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서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 및 도착예정시간을 등록한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준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해 다가오는 설에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또한 U+내비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연휴 중 사용예정의사를 밝히고 실제 서비스를 사용한 사람들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해 믿고 쇼핑할 수 있는 U+패밀리샵에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2017년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U+패밀리샵은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 Chem), 가전제품(LG전자) 등 LG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게다가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까지 더해져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생활건강샵에서는 24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구매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구매 시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입액체 3L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분좋은 D호, 명작 미호, 제주 샴푸 바디세트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15% 할인 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wha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