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보아, 강타, 슈퍼주니어, 천상지희, 블랙비트, TRAX, 현진, 희본, 이삭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 35명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SM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여름 앨범 ‘06 SUMMER SMTOWN’의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Red Sun)’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6월 19일 일산의 한 스튜디오로 총출동한 SM 소속 연예인들은 SMTOWN이라는 상상의 마을에서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 아래 촬영을 진행했다.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는 달콤한 멜로디와 몽환적이면서도 신나는 리듬, 독특한 세션 편곡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여름의 느낌을 담아 표현했다. 실제로도 35명의 소속 연예인들이 진짜 여름휴가를 떠난 것처럼 서로 이야기꽃을 피우며 자연스럽고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보아, 동방신기, 천상지희는 일본에서, 슈퍼주니어는 중국에서 공연을 마치고 바로 귀국해 촬영에 임하는 등 해외활동과 각종 스케줄로 바쁜 가수들이 함께 했으며 강타는 강타&바네스 대만 프로모션 일정때문에 아쉽게도 별도로 촬영해야만 했다.
‘태양은 가득히’의 뮤직비디오는 7월 초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