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지방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한 요소이다. 하지만 그 정도가 많아지게 되면 비만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래서 여성들이나 최근에는 남성들에게까지 다이어트는 빼먹지 말고 해야 할 하나의 유행처럼 자리 잡았다.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 다양한 방법들에 의해서 살을 빼고 있지만 누구나 요요현상이라는 경험을 하게 된다. 요요현상은 급격하게 살이 빠져 다시 살이 찌는 현상으로 살을 빼기 전 체중보다 더 나가는 경우가 많아 다이어트의 벽을 넘기 쉽지 않다.
이런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데, 이와 함께 하는 것이 아디포토라이시스이다. 아디포토라이시스 듀얼 요법은 S-RF(Supreme 고주파)에 의해 발생된 열에너지로 단단한 지방 조직의 결착을 느슨하게 지방을 융해시켜 연소를 가속화하여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을 동시에 융해하는 방법이다.
또, 이렇게 연소된 피하지방은 대사 및 림프를 통해, 내장지방은 림프를 통한 자연배출을 유도하여 땀이나 대소변으로 배출하게 된다.
바롬클리닉 유재욱 원장은 “아디포토라이시스는 복부비만으로 성인병이 걱정이신 분들 중에서 시간이나 몸이 허약해서 쉽게 운동을 할 수 없는 분들이 많이 하고 있다. 연소된 지방은 잘못된 식습관으로 다시 생겨날 수 있으므로 식이조절과 운동은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