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마스터즈 카드 SP 가격인하로 또한번의 업데이트 실시
OSEN 기자
발행 2009.02.11 19: 10

[게임무빙닷컴] 판타지마스터즈(이하 판마)가 시즌2를 맞이하여 유저들이 부담스럽게 느꼈던 트레이드SP카드의 상점 구매 GP가격을 100GP로 인하하였다.
기존 800GP, 500GP, 300GP를 소모하여 구매를 해야 했었던 십만, 오만, 삼만 SP카드의 가격을 100gp로 균일하게 책정한 것으로, 이를 통해 유저들은 기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트레이드 수수료를 통해 원하는 카드를 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유저들이 오랫동안 숙원해 왔던 바램 중 하나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뜨겁다.
이번 트레이드 카드 가격인하를 기획한 관계자는 “트레이드의 게임머니 부담에 대해 유저들의 불만이 컸다. 이번에 시즌2를 시작하면서 게임내적인 컨텐츠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해 주고자 노력하는 운영진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준비되었으며, 유저들이 게임에 사용하는 비용을 다시 유저들에게 환원할 수 있는 부분은 환원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다.” 라며 가격인하의 배경을 밝혔다.
이번 구매 가격 변동으로 상점 판매 시 GP환급액 또한 변경되었기 때문에, 가격이 변동된 카드 장수 별로 구매가격 차이만큼 게임머니가 재지급되었으며 트레이드 수수료 역시 인하되어 불편없이 더 많은 컨텐츠 이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판마에서는 오는 3월 유저간담회도 준비 중이라며 유저들과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적극적인 운영마인드를 표현하고 있다.
시즌2를 맞아 유저가 원하는 업데이트를 준비하고자 하는 판마의 행보가 유저들의 필요에 맞아 떨어질지 행보가 주목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마스터즈 웹페이지(http://www.fantasymaster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영상으로 만나는 게임 세상 - 게임무빙닷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