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킷미세지방이식술’로 내 몸을 휘감을 봄의 기운을 느껴라!
OSEN 기자
발행 2009.03.09 17: 40

아직 찬바람이 남아있고 차가운 기운이 느껴지는 겨울이긴 하지만, 인터넷을 비롯한 각종 매체에서도 봄 꽃 얘기를 하고 며칠 전 내리던 비도 겨울비 보다는 봄비의 느낌으로 다가오는 것을 봐서 이제 서서히 몸도 마음도 봄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때이다.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서 코트를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지만, 한낮의 기온은 조금 두꺼운 니트 한 장만 입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기온이 오를 때가 많다. 이제 서서히 두꺼운 겨울 옷 속에 숨겨왔던 몸을 드러내고 생기 있는 얼굴로 새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 날이 오고 있는 것이다!
새롭게 만나게 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것 그리고 예쁜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은 것은 누구라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것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게 되는 얼굴을 비롯하여, 게을러보이지 않고 여성스러움까지 더해주는 예쁜 몸매도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된다.
이 두 가지 부분에서 만족할 만한 효과를 동시에 보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 새로운 자가지방이식기인 ‘리포킷’의 개발은 이 쉽지 않은 일을 가능하게 해 줄 것이다.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게 해 주어 내 몸을 휘감을 봄기운을 느끼게 해 줄 리포킷미세지방이식술,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일까?
●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로 잡는 첫 번째 토끼!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이 이루어지는 범위는 매우 넓다. 쁘띠성형으로 주로 이루어지던 입술의 볼륨을 키우는 시술이나 앞 턱, 이마, 눈 밑 애교살, 광대뼈 등 안면 부위 어느 곳에든 지방이식이 가능하다.
낮은 생착률 때문에 무조건 많이 이식했던 기존의 지방이식 방식이 아닌, 최대한으로 불순물을 제거한 순수미세지방만을 정제하여 여러 부위에 나누어 소량씩 주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시술 후 얼굴의 붓기도 적고 높은 생착률과 입체감을 표현할 수 있다.
더욱 순수한 지방으로 정제하기 때문에, 얼굴의 칙칙함 그리고 검버섯과 피부주름 등의 문제도 깨끗이 개선할 수 있다. 인상을 날카롭게 보이게 할 수 있는 마른 양 볼을 통통하게 해주는 애교볼 시술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 그렇다면 두 번째 토끼는?
미쉘성형클리닉에서는 가장 깨끗한 지방이 있는 엉덩이에서 지방을 추출하여 지방이식술을 시행한다. 따라서 엉덩이 지방흡입으로 인한 힙업 효과까지 볼 수 있고 다리까지 길어 보이는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은 보형물로만 가능할 줄 알았던 가슴성형 그리고 볼륨 없는 바디라인의 성형 등에도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기존에는 생착률이 30~40%였지만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은 생착률이 최고 70%까지 높아 지속기간도 길고 보다 완벽한 바디라인을 표현해 주고 있다.
이렇듯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은 성형 본래의 목적도 달성하면서 군살제거와 안전성 등 다양한 측면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보다 완벽을 추구하는 성형법인 것이다.
● 전문가에게 듣는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
미쉘성형클리닉 최영환대표원장은 “리포킷 미세지방이식술은,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과 순수한 지방만을 분리하는 방법 등의 ‘기술적 면’과 입체적인 표현을 위한 시술의 ‘디자인 감각’ 이 두 면을 모두 중요시 여기고 있다. 이러한 차이에 의해서 수술의 효과가 좌우되고 있어 지방이식 전문 의료진의 노하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또한 “생착률이 높기 때문에 지방채취나 이식 시 고르게 시술되지 못해 이식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 또한 최소화하였고, 마취전문의가 직접 수면마취를 시행하므로 보다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미쉘성형클리닉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