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카드 론칭 기념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02 15: 51

신청만 해도 포인트 펑펑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LG전자는 오는 18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카드 론칭을 기념해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카드는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신규 가입고객에게 3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고객 중 결혼 또는 이사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마일리지 7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로 전국 500여개 베스트샵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오는 8월부터는 LG전자 서비스 수리비 및 부품 구입비 결제도 가능하다. 베스트샵 마일리지는 1만 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월 마일리지 적립한도에 제한이 없다.
LG전자는 50만원이상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매일 영화 예매권 2매와 팝콘 콤보 세트 또는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기국 LG전자 차장은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베스트샵 멤버십카드 제도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카드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멤버십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