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안티에이징 제품, 리셀등 여름철 맞아서 인기!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7.13 14: 42

  국내 피부케어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 여름철을 맞이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안테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 리셀과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와 고급산삼비누 3종세트이다.
 
 본에스티스의 안티에이징 제품은 기존에는 오프라인 매장과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성형외과나 피부과등과, 본에스티스 청담점에서 구입을 할수 있었으나, 고객들의 요청으로 지난 5월에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해서 전국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먼저 여름철을 맞이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본에스티스 포뮬러는 바르는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위한 진화형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여성들이 고민하는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얼굴을 보다 작아보이게 변신시켜준다고 한도숙원장은 전했다.
보통 여성이라면 굵은 주름은 포기하게 마련이지만 보톡스에센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이역시도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미국의 비버리힐스의 유명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인,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리셀크림 3g정도를 얼굴에 화장품 바르듯이 발라주면 바른후에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며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 번정도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고 한도숙원장은 전하고 있다.
 
 고급 산양산삼비누(Wild Gingseng Savon)는 현재 일본황실과 태국 황실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산양산삼비누는 산양산삼 1뿌리당 약20개의 비누가 생산이 되며 산삼비누는 사포닌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서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미백효과도 크다고 한다.
 
 또한 산삼비누는 표피의 지질대사를 개선시켜서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 탄력증가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본에스티스에서 출시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셀, 포뮬러, 산삼비누는 본에스티스 매장이나 청당담동과 압구정동에 위치한 여러 성형외과와 피부과에서도 구입을 할 수가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입을 할 수가 있다고 한다.
 한도숙원장은 현재 대한민국 100대 에스테틱스파의 회장을 맡아 한류 바람을 타고 있는 국내의 유명 100대에스테틱스파를 발전시킬 계획을 전하며 최근에는 대한미국 100대 에스테틱스파 워크샵을 갖었다고 전했다.현재 본에스티스는 청담동과 압구정동에서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을 운영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함께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