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농구대표팀, 2차 합숙 명단 발표...대학생 김선형 발탁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0.07.26 18: 49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노리는 남자 농구 국가대표팀이 2차 합숙훈련에 참가할 14명의 선수를 확정했다.
남자농구 국가대표팀 협의회(이하 국대협)는 26일 중앙대의 김선형이 포함된 2차 합숙훈련 명단을 발표했다.
 

오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태릉선수촌에서 진행되는 2차 합숙훈련에는 기존  선수 중 강병현(KCC) 송영진(KT)이 제외되고 지난해 12월 홍콩에서 열린 제5회 동아시아대회 남자농구 대만과 결승전에서 27득점을 올리며 우승을 이끈 김선형이 포함됐다.
지난 2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서 실시한 1차 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귀국한 대표팀은 국대협과 코칭스태프의 평가 및 선수들의 몸 상태 등을 고려해 2차 합숙훈련 참가자를 선정했다.
국대협은 부상으로 현재 대표팀에서 제외되어 있는 김승현 하승진 방성윤 김민수 등의 상태를 점검, 추후 합류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대표팀은 2차 합숙 훈련을 마친 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2차 해외 전지훈련(8월 12~27일)을 진행한다.
■ 남자농구 대표팀 2차 태릉 합숙 훈련자 명단
가드: 양동근(모비스) 박찬희(KT&G) 전태풍(KCC) 이정석(삼성) 김선형(중앙대)
포워드: 조성민(KT) 이규섭(삼성) 양희종(상무) 김성철(KT&G) 김주성(포워드)
센터: 이승준(삼성) 함지훈(상무) 오세근(중앙대) 김종규(경희대)
10bird@osen.co.kr
<사진> KBL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