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6년만에 새 앨범... 가요계 난리났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07.29 14: 26

6년 만에 발표하는 DJDOC의 7집 '풍류'가 드디어 공개됐다.
오늘(29일) 오전 0시 공개되자 마자 음원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던 DJDOC는 오전  엠넷, 몽키3등의 사이트에서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며 본격적인 가요계 정복에 나섰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명반이다,몇년 만에 음반을 사게 만드는 DOC", "올해의 앨범 확정”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선주문외 추가 주문이 예상을 넘어서며 휴가철을 앞둔 도매상과 임가공업체들의 손길을 더욱 분주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앨범은 일반앨범 외에도 데뷔 15주년을 기념함과 더불어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만든 15주년 리미티드 한정판(1,000장)앨범이 제작됐다. 이 앨범은 국내 최초로 스포츠브랜드 나이키, 윕제작업체 델리토이즈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스페셜한 프로젝트로 국내는 물론 국외까지 알려져 오전부터 기획사로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는 전언.

지난 27일 티저영상이 공개되며 패러디로 추정되는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타이틀 '나이런사람이야'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29일) 오후 4시 엠넷 및 각 음악포털사이트와 DJDOC 유투브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DJDOC는 “티저 보다 훨씬 더 DOC스러운 뮤직비디오 본편에 많은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오랜시간 준비한 음반인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