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서울 SK(단장 서정원)가 개최하는 2010 SK나이츠 여름 팬 캠프 'SK 나이츠와 함께하는 여름캠프'가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경북 문경에 위치한 성보촌(www.sungbo.net)에서 열린다.
이번 팬 캠프는 선수와 팬들이 복불복 이벤트를 통해 조별로 참여할 야외 프로그램 을 선정 할 예정이며 같은 조에 편성된 선수와 팬들은 같은 숙박동에서 1박을 같이 하게 된다.

선수와 팬들이 참여하는 야외활동 프로그램은 짚라인(계곡사이에 설치된 줄을 이용 해 이동하는 레포츠), 레일 바이크(폐쇄된 기차 선로에 설치한 자전거를 이용하는 레 포츠), 래프팅, ATV(산악용 사륜 모터사이클)등으로 구성된다.
야간에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장기자랑과 10~11시즌 우승기원 대동놀이 등이 펼쳐질 예정이며 인기 개그 듀오 화니와 지니의 축하공연도 예정돼 있다.
둘째날에는 문경새재에서 선수와 팬들이 힘을 합쳐 미션을 수행하는 협동심 프로 그램인 오리엔티어링을 통해 선수단과 팬들이 더욱 긴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캠프에는 신선우 감독을 비롯한 SK 전 선수단이 참여할 예정이며, 홈 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210명의 팬들이 참가한다.
10bird@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