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17-18일 '2010 어린이 야구교실'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0.08.09 08: 11

SK 와이번스가 오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 앞서 '어린이 야구교실' 행사를 실시한다.
SK는 미래고객인 어린이들의 야구관심도를 높이고 야구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어린이 야구교실을 열어오고 있다.
SK에 따르면 올해의 경우는 2010년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어린이 야구교실의 참가비는 3만 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 손목아대, 수료증 등이 주어진다.

또 어린이 야구교실은 새싹야구장에서 야구에 대한 기본교육 및 실습이 진행되고 문학경기장 워터파크에서 진행되는 레크레이션 행사와 당일 SK와이번스 홈경기 관람 및 이벤트 참여 등이 연계되는 원스톱 패키지형식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2010 어린이 야구교실 모집은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메일 (okrock@nate.com)을 통해 접수한다. 이메일에는 참여 희망일자, 어린이 성명, 나이, 보호자 성명, 보호자 연락처 및 참석여부, 티셔츠 사이즈를 기재해야 한다.
letmeo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