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 신규사업 소셜 미디어 활용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8.16 16: 28

트위터로 브랜드 체험한다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SK마케팅앤컴퍼니 커뮤니케이션사업센터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 변화를 반영한 신규 사업을 펼치기 위해 16일 ‘Social Platform’팀을 신설, 본격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한 소비자 브랜드 체험 강화에 나선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솔루션 회사인 ‘Acrodea Korea’와 공동으로 ‘Brand Experience Platform’이라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체험 확산 플랫폼을 개발했다. 9월경에는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활동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런칭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브랜드 체험 공간을 구축해 기업의 브랜드를 체험하고 실시간으로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산 시킬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사용자가 광고주 매장이나 신사동 가로수길, 홍대 등을 방문할 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인터렉티브 기능을 통해 브랜드 체험에 참여할 수 있게 되며 동시에 참여 자체가 개별 콘텐츠화 되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배포․확산되면서 다른 소비자들의 참여와 재방문이 연계되어지는 ‘브랜드 체험 시나리오’를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