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기기 브랜드 B2Y, 서울역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8.25 09: 14

글로벌 헤어기기 B2Y 고데기를 제조·유통하는 ㈜지에치디코리아가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을 알렸다.
B2Y는 8월초 서울역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콩코스점 2층 트레블메이트 매장 내 B2Y제품을 입점하고 본격적인 백화점 유통을 전개한다.
(주)지에치디코리아는 현재 미국과 유럽, 오세아니아에 있는 고급헤어살롱에 근무하는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제조 수출하고 있는 회사로 국내에서는 B2Y라는 브랜드를 통해 알려져 있다.

트레블메이트 매장에 전시된 B2Y상품은 여행을 컨셉트로 한 제품들로 여행용 세트제품인 시프핑크리본세트(Sif Pink Ribbon set), 휴대가 편한 작은 사이즈의 미니드라이어(Pink Ribbon Mini Dryer), 여행에서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어 줄 블루밍샤인(Blooming Shine)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프리볼트로 구성돼 세계 어디를 방문해도 사용 할 수 있어 여행과 출장을 떠나더라도 공간 제약 없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행용 미니파우치를 포함해 이들 제품을 휴대하거나 다른 여행용품을 넣을 수 있어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B2Y관계자는 “이미 세계에서 인정받은 B2Y 미용재료 제품을 국내소비자들에게도 많이 알려 외국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제품력으로 인정받고자 한다”며 “이번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다른 백화점들을 통해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B2Y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제휴 입점이 진행된 트레블메이트는 국내 최초로 여행용품을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도록 한 전문기업이다. 배낭여행, 신혼여행, 비즈니스여행 등 여행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