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푸쉬 푸쉬' 이은 야심작 '가식걸' 공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8.25 10: 17

‘PUSH PUSH’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씨스타(SISTAR)가 두 번째 싱글 ’가식걸’을 공개했다.
 
씨스타의 이번 싱글은 지난 6월 발표한 ‘PUSH PUSH’에 이어 3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이다. 용감한 형제와 그래미 수상자인 엘리어트 케네디가 참여, 장르를 넘나들며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싱글에는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가식걸’을 비롯해  ‘Drop da beat’‘약한 남자 싫어’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가식걸’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조금 가식적이더라도 예쁘게만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고도 사랑스럽게 표현한 슬픈 팝 댄스 곡이다. 또 ‘Drop da beat’에는 한국 아이돌 앨범에 최초로 빌보드 1위를 기록한 정상급 힙합그룹 B2K가 참여했다.
 
이미 김희철과 씨스타 멤버와의 4인4색 조우로 많은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개그맨 김경진이 깜짝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은 “25일 두번째 싱글인 '가식걸' 발매와 동시에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1ST SUPER SHOWCAS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happy@osen.co.kr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