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샤이니, '전쟁고아를 위한 행복한 기부 캠페인' 참여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8.25 10: 33

유노윤호와 샤이니가 전쟁고아를 위한 행복한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다.
 
유노윤호와 샤이니가 참석한 가운데 31일 오후 3시 파주 출판도시 아시아 출판 정보센터에서 열리는 ‘전쟁고아를 위한 행복한 기부캠페인’은 9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파주출판도시와 임진각 평화누리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 9월 12일 열리는 2010 경기 평화통일마라톤의 성공적인 개최는 물론 평화와 생명의 소중함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기부 캠페인 행사다.

전 세계 전쟁고아와 기아를 위한 기금마련을 통해 평화, 생명의 소중함을 나누자는 취지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유노윤호, 샤이니 외에 김문수 경기도지사, 이인재 파주시장, 조재현 집행위원장,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박동은 사무총장, 경기관광공사 김명수 사장 등이 참석해 기부 캠페인 참여를 독려한다.
이날 행사는 유니세프의 전쟁고아, 기아 영상 및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추천 다큐멘터리 상영, 기부금 전달식 등으로 구성된다.
한편, 유노윤호는 9월 초부터 공연이 시작되는 뮤지컬 ‘궁’의 주인공 ‘이신’ 역할을 맡아 연습에 한창이며 샤이니는 정규 2집 ‘루시퍼’로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반응 속에 활발히 활동 중이다.
 
happy@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