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탈모 예방, 관리 사업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거기에 따른 탈모 관련 제품 매출도 증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탈모관리, 예방 전문 브랜드 중 19년의 전문 노하우로 3만 여명에 달하는 임상결과와 함께 식약청에 등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주)다모생활건강의 아미치 0.3의 신사점이 새롭게 오픈을 하며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아미치 0.3 신사점의 김지선 원장은 “탈모관리 사업에 뛰어들게 된지 약 5년 정도다”면서 “주위 사람들과 다양한 모임으로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 여성들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탈모예방 관리 사업이 커질 것을 예감하고 창업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탈모관리 브랜드를 5년 동안 운영하다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업을 찾게 됐고, 아미치 신사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여러 브랜드 중 아미치 0.3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탈모 예방, 육모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을 생산하며 체계적인 탈모관리에서부터 모발이식 전문병원과의 MOU로 모발이식 시스템까지 원스톱시스템을 고루 갖추고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기에 아미치 0.3 브랜드를 선택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신사점의 경우,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을 이용해 쉽게 모발관리에서부터 탈모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여 직장인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 원장은 “본사와 탈모에 대한 연구 및 공부를 같이 하며 탈모에 있어서는 인정받는 전문가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하며 “탈모로 스트레스 받는 이들의 고민을 함께 하며 탈모에 가장 적합하고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내는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치 0.3은 신사점 외에도 현재 미국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등 전 세계에 8개의 탈모관리 전문점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방배점, 압구정점, 삼성점, 잠실점 등과 전국적으로는 순천점, 동탄점, 이천점, 거제점등 17개의 전문 관리샵을 운영하고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