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계란녀로 론칭 초반부터 화제가 됐던 비비에그가 론칭 한달을 맞이했다. 론칭 한달이 된 비비에그를 돌아 봤다.
비비에그는 BBQ에서 론칭한 신개념 마일리지몰이다. 대부분 치킨업계에서 치킨을 배달할 때 쿠폰한장을 주는 것에 비해 BBQ에서는 마일리지몰에 '에그'를 적립해 준다. 에그란 BBQ치킨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6.25%가 적립되는 BBQ의 마일리지다. 에그로는 BBQ 치킨은 물론이고 생활필수품, 명품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BBQ의 한 관계자는 “현재 에그숍에서는 260가지의 제품을 에그로 구매할 수 있다. 에그숍에 있는 제품들은 다른 곳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여 BBQ고객들에게 2중의 혜택을 줄 수 있다” 고 이야기 했다.
비비에그의 이벤트는 경품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다. 지난 주 까지 진행되었던 루이비통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도 큰 이슈가 되었다. 오는 10월 9일 비비에그는 론칭 한달을 맞이한다. 9월 10일 론칭시 오전부터 서버가 다운되는 해프닝을 겪을 정도로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던 비비에그는 론칭 후에도 다양하고 많은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
제너시스 그룹의 비비에그 관계자는 “10월 22일 또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 또한 BBQ를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11월 22일 9,000에그 이상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또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고 이야기 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