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클럽 주다인,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 주제가 부른다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10.26 15: 40

독특한 음색과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주클럽 주다인이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 공식 테마곡으로 팬들 앞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일 ‘HEY!(21C)’는 주주클럽 출신의 주승형과 주승환이 작곡했으며, 한국 모던락의 선두주자답게 얼터너티브적인 사운드와 FX음들이 돋보이는 곡이다. 주다인만의 독특한 보이스와 변화무쌍한 창법이 돋보이는 이 곡은, 신비한 우주의 메시지를 연상하게 하는 부분을 담고 있어 듣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주다인의 새로운 모습은 판도라TV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 홍보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과학과 SF가 만난 영상축제답게 우주, 외계생명체, UFO에 대한 영상이 어우러진 'HEY!(21C)'를 만날 수 있을 거란 후문이다.
   
오랜만에 가요계에 색다른 도전장을 던진 주다인은, 앞으로 국내와 해외활동을 병행하며 음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국립과천과학관과 KBS한국방송이 공동주최하는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는 10월 28일 오후 5시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릴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 7일까지 계속된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