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오종혁과 키스신, 속앓이 꽤나 했다" 고백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11.18 10: 43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이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의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 방송 도중 "남자와의 키스씬으로 속앓이를 했다"고 고백해 화제다.
최근 성공리에 막을 내린 남자 2인극 뮤지컬 '쓰릴미'에 출연했던 이지훈은 극중 동성애 코드를 표현하기 위해 클릭비 출신의 가수 오종혁과 공연 매회 키스씬을 연출해 곤혹을 치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관객들에게 현실감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공연 기간 내내 오종혁씨와 실제로 키스를 했다"며 "솔직히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속내를 드러내 주위의 놀라움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날에는 이지훈 이외에도 너무 좋아 사귈 뻔 한 남자와 첫키스 후 입냄새를 극복하지 못하고 헤어졌던 이지혜, 예전 남자친구가 음식물을 씹어 전달해 주는 음식키스를 시도해 힘들었던 경험이 있다는 곽현화 등 순정녀들의 웃지 못할 키스의 추억들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달궜다.
이지훈의 안타까운(?) 키스 스토리를 비롯한 순정녀들의 키스 추억담은 18일 밤 11시, QTV '순정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분은 '순정녀 미공개 하이라이트편'으로 그 동안 방송을 타지 못했던 순정녀의 숨은 스토리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사진> QTV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