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의 가수 2PM이 오늘 24일, 일본 현지에서 일본데뷔 DVD ‘Hottest’ (2PM 1st MUSIC VIDEO COLLECTION & The History)를 발매, 오리콘 DVD 차트 2위로 진입하며 원조 짐승돌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같은 날 마이클 잭슨의 DVD가 발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차트 2위에 오른 2PM은, 뿐만 아니라 금주 일본 최대 모바일 벨소리 사이트 ‘레코쵸크’의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에서도 1위부터 5위를 휩쓰는 저력을 보여 다시 한번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9월, 일본 최대의 음반사인 Sony Music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선언했던 2PM의 일본 데뷔 DVD ‘Hottest’ (2PM 1st MUSIC VIDEO COLLECTION & The History)는 그 동안 한국에서 발표되었던 2PM의 뮤직 비디오 및 미발표 히스토리 영상, 미공개 화보집이 담겨 있으며, 22일부터 시작되어 12월 초까지 이어지는 2PM카페, DVD시사회등의 일본 데뷔 DVD의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2PM에 대한 기대는 가히 최고조에 이르렀다.

2PM은 DVD 발매에 이어 내달 12월 8일에는 한국 가수 최초로 1만석 규모의 도쿄의 '양국 국기관'에서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2PM 1ST CONTACT IN JAPAN"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쇼케이스는 일본 진출을 발표한 2PM이 갖는 최초의 쇼케이스로, 현재 12월 8일 오후 5시, 8시 공연이 오픈되어 DVD를 구매한 팬들의 신청을 받고 있으며, 폭주하는 팬들의 신청으로 벌써 2회 공연 매진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을 늘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이렇게 기쁜 소식을 듣게 되어 정말 감사 드린다.”며 “일본 쇼케이스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12월 8일 1:59PM의 발매와 일본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