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양궁처럼 퍼펙트한 ‘홍채인식 라식’, 안정성과 정확성으로 승부!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1.25 15: 46

광저우 아시안게임이 벌써 막바지로 향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의 금빛 릴레이는 멈출 기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양궁 전 종목 석권’이라는 기염을 토하면서, 우리나라 김우진이 양궁 남자 개인전에서 귀한 금메달을 추가했기 때문이다. 한국 양궁은 남녀 개인전, 단체전을 통틀어 모든 금을 싹쓸이 해, 양궁실력이 세계최고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양궁뿐만이 아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효자종목을 꼽으라면 단연 ‘사격’을 들 수 있다. 사격은 13개의 금메달을 따내, 한국의 역대 아시안게임 단일 종목 최다 금메달 기록을 세우면서, 아시안게임 종합 2위 굳히기에 일등공신이 됐다.
한국의 ‘전통적 금밭’인 사격과 양궁은, 정확하게 과녁을 맞히는 것을 겨루는 종목이라는 점에서 비슷하다. 이처럼 정확성이 필요한 게임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밝은 시력’이라 할 수 있다. 양궁 국가대표인 임동현의 시력이 좀 더 좋았더라면, 더 뛰어난 성적을 기대할 수도 있지 않았을까?

시력이 좋으면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되고, 렌즈로 인한 불편도 경험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현대인의 상당수는 좋지 못한 시력으로, 안경이나 렌즈에 의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시력교정술이 대중화되고 있지만, 막상 수술을 받으려고 하면 고민이 앞서는 것이 사실이다.
라식수술 후 올 수 있는 부작용은, 수술을 고려하는 환자들의 발목을 잡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제, 이런 고민은 접어두자. ACE 라식은 안정성을 우선하여 개발됐기 때문에 부작용이 0%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안과 전문의 이종호 원장은 “ACE 라식은 가장 최근에 우리나라에 도입된 라식방법으로 미국 FDA에서 유일하게 승인 받은 ACE안과 회전 추적기를 이용한 라식수술 방법”이라며 “또 세계특허인 홍채인식기술을 적용한 정교하고, 우수한 라식수술로, 수술 결과가 더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 ‘퍼펙트’라는 이름이 붙여진 라식이다.” “이는 기존 레이저 장비에서는 구현 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되어 보다 정확하고, 수술 후의 결과까지도 예측이 가능해 부작용의 위험이 거의 없다.”고 설명했다.
이종호 원장은 이어 “'퍼펙트라식'은 기존의 레이저 장비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과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더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안전성과 만족스러운 효과를 원하는 환자들이 먼저 이 시술을 선택할 정도로 일반인들의 인식이 높아졌고, 환자들에게 더욱 선호되어 질것으로 예상된다."고 ACE라식의 우수성에 대해 강조했다.
미국 FDA의 승인으로 안전성을 보장받고, 각종 최점단 기술로 정교함을 자랑하는 '퍼펙트 라식'은 이름에 걸 맞는 다양한 기능으로 벌써부터 라식수술계의 혁명으로 불리고 있다.
라식에 대한 부작용이나 막연한 두려움으로 시술을 미루고 있었다면, 최신 2010년형 프리미엄 '퍼펙트라식'으로, 안전하고 완벽하게 자신의 시력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mcgwri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