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남성을 위한 연말선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1.27 11: 57

크리스마스, 송년모임 등 연말연시에는 일년간 함께 했던 사람들은 물론 만나기 힘들었던 사람들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많다. 더불어 일 년간 감사했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주고받는 일도 많아, 선물로 인해 고민에 빠지기 쉽다. 특히 선물을 받는 상대가 연령대가 높은 남성들일 경우 어떤 선물이 좋을지 보다 더 고민하게 되는 경향이 많다. 가장 선호되는 것이 천연성분을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데, 이왕이면 그 효과가 검증되고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한 식품을 선물하고 싶은 것이 당연지사.
최근 세계적으로 블랙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베리류의 우수한 효과가 입증되면서 건강식품계에도 베리류의 새 바람이 일고 있다. 그 중 비바맨은 항산화 효과가 다른 베리류에 비해 월등한 ‘아로니아베리’를 원료로한 건강식품으로 남성 성기능 개선은 물론 전립선 기능 개선 효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아로니아베리,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 복분자 20배 함유

㈜대산에서 출시된 ‘비바맨’은 아로니아베리를 주원료로 하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아로니아베리는 베리류 중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이미 유럽 등지에서는 건강기능식품 및 천연물신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항산화성분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함유량이 블루베리의 5배, 라즈베리(복분자)의 20배, 아사히베리의 5배, 포도의 80배에 이를 정도로 높아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비바맨에는 아로니아베리 외에도 홍삼추출물, 마카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의 성기능감퇴의 근본적인 원인인 혈관부전과 세포노화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 ‘비바맨’ 100% 천연 남성용 성기능 및 전립선 기능 개선 건강식품
비바맨은 ㈜대산의 천연물신약개발연구소와 면역과학연구소, JBK 자연의학 연구소가 지난 4년 여간 공동으로 개발한 100% 천연 남성용 성기능 및 전립선 기능 개선 건강식품이다. 천연원료를 이용하여 만들어져 장기간 섭취해도 부작용이 없는 자연치유 건강식품으로 중년 남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JBK 자연의학연구소 장봉근 소장은 “발기부전은 동맥경화로 인한 혈관부전으로 나타나며 전립선비대증은 산화적스트레스로 인한 전립선세포의 노화가 원인이다. 비바맨에 함유되어 있는 아로니아베리에는 혈관확장물질인 산화질소의 생성을 촉진시켜 발기부전에 효과적이고 세포 노화를 억제해 전립선기능 장애의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