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웨프/OSEN=김윤선 기자] 거리곳곳마다 반짝거리는 불빛과 트리 조형물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들뜬 마음이다. 다가오는 연말, 한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준비로 고민 중이라면, 케이스까지도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컬렉션에 집중하자.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이 대거 출시되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화려하고 앙증맞은 케이스와 실용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묶어 선보이고 있는 것.
겔랑에서는 골드 색감으로 고급스러운 향수 보틀이 돋보이는 오르 페리얼 블림 래디언트 파우더 페이스 앤 바디를 출시했다. 부드럽고 공기같은 텍스처를 자랑하는 가벼운 파우더로 미풍처럼 피부를 감싸며, 섬세하면서도 반짝이는 후광을 남긴다. 얼굴과 바디, 헤어에 뿌려 사용하면 된다.
골드 케이스 안쪽 거울에 꿀벌이 새겨져 있는 겔랑의 루즈 G 르 브릴리언트 또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중하나. 렬한 바이올렛 컬러가 유혹적인 입술로 가꿔준다.
맥의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은 타탄체크 케이스로 디자인 되어 발랄함을 더한다. 꼭 필요한 브러쉬만 모아놓은 브러쉬 백과 다양한 컬러가 모인 립글로즈 제품은 실용적이다.
바비브라운의 썰트리 아이팔레트는 앤틱 골드 메탈릭이 돋보이는 아이섀도우다. 할리우드 레드 립칼라와 골드 글리터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익스트림 파티 마스카라와 베스트 매치를 자랑한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스탈라의 컬러휠 아이섀도 팔레트는 37가지의 아이섀도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헐리데이의 걸작이다! 하나로 청순 발랄한 은은한 메이크업부터 섹시한 스모키 까지 다양하고 매력적인 눈을 만들어준다.
또한, 스틸라의 영원한 베스트 셀러 립글레이즈가 홀리데이용 미니사이즈로 돌아왔다. 샤이니하고 촉촉한 질감으로 기분좋은 아이템이다.
베제피트의 크리센트 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가장 인기있는 4가지 향을 담고있다. 에바, 리타, 카멜라, 리리로 4가지의 매력적인 향을 만날 수 있다. 미니 오드 뜨왈렛 사이즈로 작은 파우치에도 휴대가능 하다.
sunny@wef.co.kr /osenlife@osen.co.kr
<사진>겔랑, 맥,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스틸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