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우미린, 중소형 일부 세대 특별분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15 15: 32

▶실내수영장, 공용 펜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등 공용시설 국내 최고급
우미건설이 영종하늘도시 38블록과 30블록에 위치한 우미린의 일부 잔여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 내 최대규모의 우미린 특별분양세대는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84㎡의 중소형 세대로 구성돼 있다. 판상형과 탑상형 등 수요자의 선택폭을 넓혀 각각 5가지의 평면을 갖추고 있어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세대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단지 중앙에는 실내수영장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 편의를 높였으며, 입주민들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용 펜트하우스와 스카이라운지가 있어 손님 맞이 및 여가활용에 제격이다. 또한 야외 음악분수와 축구장 3개 규모의 초대형 중앙광장이 있어 특급리조트 시설을 방불케 한다.

또한 단지 내에 다양한 테마공원을 마련하고, 1.8km 길이의 자전거트랙을 조성해 단지 내에서 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6만평 부지의 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남쪽에는 송산과 인천대교가 위치하고 있어 조망 및 쾌적함에서는 단연 으뜸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이 위치한 해당 구역은 인천국제공항 3단계 확장사업과 국제업무지구가 개발될 예정"이라며 "대규모 해양리조트와 국제금융센터, 화교 비즈니스센터 및 교육시설과 병원, 사업시설 등 복합레저단지인 미단시티가 조성 중에 있어 향후 독보적인 국제도시로 발전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거기에 지난달 21일 보잉사와의 협약이 체결된 영종하늘도시는 인천공항과 연계된 세계 최대규모의 항공운항센터가 건립될 예정이어서 분양시장이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인천시는 청라지구~영종지구를 연결하는 왕복 6차로의 제3연륙교 건설을 추진 중이어서 교통 역시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우미린 특별분양 세대는 등기 후 매매가 바로 가능하며 분양가 역시 3.3㎡당 9백만 원대로 합리적이다. 30블록의 경우 계약금 5%, 38블록은 계약금 1,500만원에 중도금 60% 무이자(30블럭) 융자조건도 갖추고 있다.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시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문의는 전화(032-434-0087)로 가능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