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종욱 찾기’(감독 장유정)의 주인공 임수정이 영화의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자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임수정은 12월 17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전격 출연하기로 확정했다.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창업한 공유가 첫 고객 임수정과 함께 그녀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 나서면서 펼쳐지는 유쾌한 로맨스 ‘김종욱 찾기’의 흥행 열풍과 끊임없는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고민하던 중, 임수정이 자주 듣는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인사를 드리기로 한 것.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20년 동안 진행되어온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방송으로 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깊이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배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은 흔치 않다.
더불어 임수정 역시 데뷔 이후 최초로 라디오 출연을 결정한 것이어서 그 의미 역시 더욱 남다르다. 평소 다양한 음악을 즐겨 듣는 ‘음악 마니아’로 알려진 임수정은 무엇보다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인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출연을 몹시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임수정은 ‘김종욱 찾기’를 통해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에 도전함과 동시에 라디오에도 첫 도전을 하는 것으로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