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인형' 티아라, '엠카' 2주 연속 1위 '영예'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16 19: 30

7인조 걸 그룹 티아라가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티아라는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2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야야야(YA YA YA)’로 씨스타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수상 직후 티아라 멤버들은 “지난 주에 이어 ‘야야야’ 사랑해줘서 고맙다. 팬들을 비롯해 티아라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첫 번째 무대는 ‘야야야’. 티아라는 깜찍함이 돋보이는 인디언 복장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인디언들의 주술 행위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안무와 귀여운 표정을 선보이며 남성 팬들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야야야’는 이효리의 ‘유고걸’과 소녀시대의 ‘지(Gee)’를 만든 작곡가 E-TRIBE의 작품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 신선하고 독특한 편곡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이와 함께 ‘왜 이러니’ 무대에서는 180도 변신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요염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몸에 딱 달라붙는 블랙 타이즈 의상과 화려한 화이트 재킷을 매치해 섹시함을 한층 부각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왜 이러니’는 작곡가 김도훈, 이상호 콤비의 공동작품으로 화려한 일렉트릭 기타와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복고적 느낌과 경쾌하고 강렬한 비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티아라를 비롯해 서인영, 아이유, 박효신, 윤하, Ab에비뉴, 조문근, VNT, 양동근, 션, 가비앤제이, 포커즈, 선데이, 2PM, 베베미뇽 등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rosecut@osen.co.kr
<사진> ‘엠카운트다운’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