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과 신민아가 한 무대에 자리했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지난 12월 17일 클럽 헤븐(HEAVEN)에서 대한민국 전역에 키스 신드롬을 일으킨 맥심 티오피의 모델인 원빈과 신민아가 함께하는 ‘맥심 T.O.P(티오피) The real night’ 클럽 파티를 열었다.
이번 파티는 연말을 맞이하여 맥심 티오피 제품과 CF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CF 속 주인공을 직접 만나 기억에 진하게 남을 수 있는 클럽 파티로 특별 기획되었다. ‘키스’편을 시작으로 ‘피크닉’편, ‘러브스토리’편, ‘삼각관계’편, ‘새기기’편까지 총 5개의 시리즈로 진행된 티오피 광고는 대한민국 전역에 티오피 키스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재를 모았다.

힙합가수 데프콘이 MC를 맡은 이번 행사는 티오피의 메인 모델인 원빈과 신민아에게 CF 속 숨은 이야기들을 직접 묻고 답하는 ‘T.O.P 스위트 토크’와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광고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T.O.P CF 재연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이날 행사에서 원빈과 신민아는 가장 기억에 남는 시리즈로 눈 밭 키스의 ‘러브스토리’ 편을 꼽았으며 ‘내 삶에 T.O.P같은 존재는?’라는 질문에 원빈은 자신의 팬클럽인 ‘비너스’라고 말해 팬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았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