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룡, "최수종-하희라 동반출연, 깜짝 놀라"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2.21 15: 43

배우 이재룡이 절친한 사이로 소문난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KBS 2TV 수목드라마 '프레지던트'에 동반 출연한 사실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이재룡은 21일 오후 서울 삼성동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동반 출연한단 사실을 알고 어땠느냐"는 질문에 "깜짝 놀랐다"고 답했다.
이어 "TV를 보고서야 알았다. 사전에 듣지는 못했다"며 웃었다. 또 "그럼 최수종-하희라 부부처럼 유호정 씨와 함께 동반 출연해볼 의향은 없느냐"는 질문에는 "절대 그럴 일 없다"고 잘라 답한 뒤,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함께 나오는 모습을 보니 되게 좋아 보이기는 하지만 우리 부부는 숙맥이라 그렇게는 못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을 믿어요'는 착하디착한 김교감 집의 사람들이 우여곡절을 겪으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따뜻한 가족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의 명콤비 이재상 PD와 조정선 작가의 재결합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2011년 1월 1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