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막내들, 'SBS 가요대전'서 환상의 호흡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2.22 16: 20

샤이니 태민, 소녀시대 서현, 카라 지영, 2PM 찬성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막내들이 한 데 모여 환상의 무대를 펼친다.
오는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0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에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움직이는 일곱 그룹의 막내 멤버들이 선보이는 스페셜 퍼포먼스가 마련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서커스(Circus)’에 맞춰 실제 서커스를 방불케 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무대를 위해 지난 주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그동안 겪은 막내들의 고충은 물론이고 팀 멤버들에 대한 깜짝 폭로전까지 펼치는 등 ‘막내’라는 공감대로 하나가 됐다는 후문이다.  

‘SBS 가요대전’의 하이라이트가 될 막내들의 특별 공연은 오는 29일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SBS 가요대전’은 ‘웰컴 투 뮤직 팩토리(Welcome to Music Factory)’를 테마로
진행되며 ‘SBS 인기가요’의 MC 정용화-조권, 지난해 ‘가요대전’ MC였던 슈퍼주니어 김희철, 드라마 ‘자이언트’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황정음이 진행을 맡았다.
rosecut@osen.co.kr
<사진> 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