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메리 크리스마스" 팬들에게 자필 메시지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12.24 11: 28

컴백을 앞두고 있는 동방신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친필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24일 0시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http://tvxq.smtown.com/)를 통해 싸인과 함께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여러분~즐거운 성탄절이 다가오네요. 매년 이때쯤엔 기분이 좋아지고~ 좋은 날들이 겹치네요. 26일은 여러분과 함께 한지 7년이 되고~.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U.Know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컴백!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최강창민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아! 그리고 26일이 저희 데뷔한지 7년이네요~ㅎ. 변함없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또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12월 26일은 동방신기가 데뷔한지 7년이 되는 날인 만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기쁨과 감사인사도 담겨, 동방신기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의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 스페셜판은 1월 5일, 일반판은 1월 12일 출시되며, 동방신기는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