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완벽한 모습의 '매력녀'가 되려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2.31 08: 56

[데일리웨프/OSEN=정현혜 기자] 송년회와 새해맞이 약속을 여러 사람들과 잡아가며 하루를 쪼개 보내는 싱글 여성이여~ 이렇게 열심히 연말모임들을 치러 내기 위해서는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 그리고 오랜 시간 변함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아이템이 필요할 것이다. 조금만 신경 쓴다면 마지막 인사하는 사람들에게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완벽한 모습을 유지하는 매력녀로 거듭나자.
▲처음 한 아이메이크업 그대로
<사진 1. 베네피트_쉬-라크, 2. 베네피트_스테이 돈 스트레이, 3. 쏘내추럴_메이크업 세팅 멀티 매직실러>
쉬-라크와 메이크업 세팅 멀티 매직실러는 번지고 잘 지워지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인해 하루에도 몇 번씩 수정 화장을 해야 하는 여성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는 소중한 아이템들이다.
아이라인과 마스카라가 충분히 건조된 후, 그 위에 가볍게 덧발라 주면 코팅 막을 형성해 땀과 피지,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메이크업을 보호해준다.
12시간 효과가 유지되기 때문에 밤을 지새우는 파티나 모임일지라도 불안해하며 거울을 확인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게다가 민감하기 쉬운 눈을 위해 각종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였으니 절대 빼먹지 말 것!
눈가 전용 프라이머 스테이 돈 스트레이 역시 눈꺼풀과 눈 밑에 사용해 아이섀도우와 컨실러가 하루 종일 도망가지 않고 머무르도록 잡아준다.
▲기름종이 없이 24시간 보송보송한 피부표현!
<사진 1. 쏘내추럴_이지 투 스케터 오일제로 미스트, 2. 베네피트_더 포어페셔널>
아무리 완벽한 메이크업을 했을지라도 외부 활동을 하다 보면 피지분비로 인해 피부가 번들거리게 된다. 이럴 때는 일반적으로 기름종이로 닦아내고 수정메이크업을 하게 되는데,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다.
 
베네피트의 더 포어네셔널은 모공의 흔적을 감춰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오일 프리 밤 제품이다. 오전에 사용한 후 오후에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사용 가능한 만능 제품이다.
 
쏘내추럴의 ‘이지 투 스케터 오일제로 미스트’는 피지흡착 파우더와 라임 추출물 성분이 과잉 분비된 노폐물을 흡착하여 깔끔한 피부상태로 정돈시켜 주고, 알개이 추출물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번거롭게 닦아내고 덧바를 필요 없이 우아하게 미스트만 뿌려주면 24시간 보송보송한 피부표현 끝! 
 
agnes@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