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GD&TOP) 유닛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뻑이가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유닛의 정규앨범의 세 번째 타이틀곡인 '뻑이가요'는 현실적으로 이루기 힘든 성공을 이룬 두 사람의 자신감과 태도를 위트 있게 보여주는 곡.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톱스타로서 화려하면서도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소위 '자뻑' 두 스타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재현해내고 있다.

빅뱅 멤버 중에서도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런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데, 럭셔리한 수트부터 빈티지룩, 힙합룩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고 있으며, 다양한 신상품과 한정판 등이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우선 뮤직비디오가 시작하면서 등장하는 핸드폰은 LG전자가 올해 앞두고 있는 세계 최초의 듀얼코어 스마트 폰 '옵티머스 2X'이고, 이와 함께 프리미엄 헤드폰 beats by dr.dre의 'beats studio GD&TOP 스페셜 (커스텀) 에디션'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MCM 비세토스 인형, 샤넬 베어브릭 등 명품 브랜드 한정판 등이 등장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다운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탑은 앨범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트리플 타이틀곡을 넘어 앨범 수록곡 중 5곡을 프로모션하기로 결정했다. 'BABY GOOD NIGHT'과 '집에 가지마'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