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한파가 계속되고 있는 와중에 몸도 마음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공연 소식이 전해진다. 그것도 문화 공연과 소셜커머스 더베스트플레이스와의 만남으로 신년맞이 특별 반값으로 말이다.
사랑을 하고 있거나 꿈꾸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다섯 개의 사랑 에피소드가 담긴 뮤지컬 공연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이번 작품은 노총각 노처녀 이야기, 전라도 부부 이야기, 한국판 사랑과 영혼인 아내의 생일에 대한 이야기, 남자선배 여자후배의 사랑, 아직도 이팔청춘이라는 할아버지 할머니 이야기가 모두 담겨 다섯 가지 다채로운 내용의 옴니버스 방식으로 선보인다.

1996년 연극으로 출발한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는 10여 년간 연극으로 공연된 후 한국 관객들의 정서에 잘 맞는다는 평을 받으며 국내 창작 뮤지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겨울을 맞아 다시 우리 곁에 찾아온 이번 공연은 배우와 관객이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대학로 소극장에서 열린다.
더베스트플레이스(http://www.bestplace.co.kr/)가 제공하는 이번 혜택은 다양한 연령대를 흡수시키며 관객들로 하여금 공감을 일으키고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문화 공연과 소셜커머스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이번 상품은 관객들에게 추운 겨울을 감동으로 적시게 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