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웨프/OSEN=박주혜 기자] 결혼예복, 맞춤정장 17년 경력 HK tailor( HK테일러 ,구.데인티)는 합리적인 가격과 비접착 비스포크 방식의 손바느질 공정의 높은 품질로 결혼을 앞두고 예산절감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저가 맞춤양복에 식상한 마니아층에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런 호평을 발판으로 결혼예복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먼저 맞춤정장의 퀄리티와 A/S를 보증할 수 있는, 제일모직 최고급 원단(PRESTIGE,VIP,슐레인,1PP,란스미어)으로 맞춤정장과 예복을 제작하며, 유명 브랜드의 스타 디자이너와 재단명장의 영입이 이루어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는 본격적인 결혼예복 명가의 시작을 알리고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인 2월 28일까지 목동 로데오 본점에서 제일모직 PRESTIGE 맞춤정장, 결혼 예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맞춤베스트 또는 맞춤바지, 맞춤셔츠, 실크타이를 패키지1과 맞춤턱시도, 후, 일반정장 리폼, 제일모직 코트, 맞춤셔츠, 타이, 최고급 부자재의 패키지2, 비접착 공정으로 VIP 맞춤예복과 캐시미어코트,맞춤셔츠,타이,최고급부자재의 패키지3을 구성하여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본인의 블로그 또는 웨딩관련 카페에 후기 작성 후, 신규 고객 창출 시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매월 한명을 선정, ‘사랑의 재단’의 추천을 받은 사회 초년생에게 선정된 고객의 이름으로 맞춤 정장을 제작하여 기증한다.
이 밖에도 HK테일러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모집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는 원년으로 삼고 가맹사업을 벌인다.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본사가 직접 관리하며 매뉴얼과 매장 세팅, SWAT팀을 구성, 비 접착 수제공정과 all-in-one 시스템의 일반 공정을 병행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한다.
프랜차이즈 모집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서울, 경기 지역으로 가맹비 500만원, 물품 보증금 500만원, 인테리어 천만 원 (간판, 집기포함) 등의 비용이 발생한다. 본사는 샘플정장, 마네킹, 홍보물 및 원단샘플을 지원해 주며, 최소 비용으로 창업하고 재고 물량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개점 시 영업 서비스 마케팅에 관여하여 맞춤정장의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와준다.
joohye210@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