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 걸그룹 중 최고 '개미허리' 인증...23인치!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1.27 16: 14

그 동안 비밀로만 여겨졌던 걸 그룹들의 신체 사이즈가 공개됐다.
설특집으로 방송되는 MBC '아이돌스타 7080 가수왕'에서는 국내 모든 아이돌 스타들을 세밀하게 분석한 '아이돌 기네스 돌.돌.돌'코너를 마련해 아이돌 가수들의 신체 사이즈와 얼굴 크기를 시원하게 공개했다.
먼저, 포미닛의 현아는 최고 개미허리로 알려져 있었는데 직접 현장에서 줄자로 사이즈를 재는 것도 불사, 그 날씬함을 과시하듯 23인치의 개미허리임을 자랑했다. 이에, 현아의 개미허리 아성에 신예 미스에이의 페이가 도전했으나 25인치로 아깝게 실패했다. 따라서, 현아는 국내 걸그룹 중 최고 '개미허리돌'임을 확인 받았다.

또한, 남자 아이돌 가수들 중에서는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26인치로 걸그룹에 가까운 개미허리를 보여줘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아이돌 기네스 돌.돌.돌'코너 중에는 베이글만한 크기의 작은 얼굴 티아라 지연, 씨스타 효린, 엠블랙 천둥 등이 도전해 치열한 베이글 남,녀 대결을 펼쳤다.
아이돌 스타들의 깜짝 도전이 펼쳐졌던 '아이돌 기네스 돌.돌.돌'은 오는 4일 공개된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