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박주혜 기자] 이맘때쯤이면 봄기운과 함께 졸업 소식이 전해져 온다. 졸업은 새로운 시작과 연결되는 만큼, 그 시작을 더 기분 좋게 만들어 줄 선물은 뭐가 있을까. 일반적이지만, 그래서 더 특별한 아이템에 대해 살펴보자.

[왼쪽부터 파브리아노, 모나미_지퀀스 360도]
문구제품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것이 아니다. 어떤 제품이든 품질 만큼이나 디자인도 중요한 법. 예쁜 디자인이 받는 사람의 마음도 눈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미켈란젤로, 단눈치오 등 아티스트들의 종이로 유명한 파브리아노는 이탈리아 핸드 메이드 디자인 제품으로 홈, 오피스, 키즈 등 총 14개의 컬렉션 500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은 이탈리아에서 제작된다.
컬러풀한 색감의 종이류, 그리고 캘리그래피 펜과 같은 취미용 화방 용품 라인 등 파브리아노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문구를 만날 수 있다.
모나미의 ‘지퀀스 360도’는 라운딩 된 모서리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09년 디자인상을 수상한바 있다. 또한 강력한 바인딩으로 360도 휘어지고, 180도 펼쳐짐이 용이하여 노트를 반으로 접어도 제품에 전혀 손상이 가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자석 책갈피가 삽입되어 있어 실용적인 면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에어워크_트랜스포머 맨즈 멀티 백]
새로운 시작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가방이다. ‘에어워크’에서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맨즈 멀티 백’을 출시했다. 멀티백은 PU원단과 나일론 소재의 적절한 조화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특히, 백 팩, 숄더백, 핸드캐리 백 등 세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하나의 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백은 스타일과 안전한 수납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올림푸스_XZ-1]
올림푸스는 슬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DSLR급의 화질과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XZ-1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동급 카메라 중 가장 밝은 F1.8렌즈 장착과 전문 지식 없이도 쉽게 촬영할 수 있는 ‘라이브 가이드’를 지원한다. 또한 가벼워진 것도 특징이다. 특히, 감각적인 메탈 바디로 좀 더 스타일리시한 카메라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적당하다.

그 밖에도 슈즈멀티숍 슈마커에서 신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할인행사를 활용 하는 것도 좋겠다. 이번 행사는 가방과 신발을 공동 구매 시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졸업, 입학 시즌을 겨냥해 이달 20일까지 전 품목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축하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실속 있는 쇼핑기회를 놓치지 말자.
joohye210@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