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강심장'을 통해 신비스런 엘프남 이미지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순수하고 발랄한 모습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여심을 흔든 이종석이 꽃다발 프러포즈로 ‘워너비 보이프랜드’의 종지부를 찍었다.
이종석은 송중기에 이어 모델로 발탁된 캐주얼 브랜드 TBJ의 S/S화보를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와 함께 우월한 외모로 여성팬은 물론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을 고백하려는 남성들에게마저 ’워너비보이프랜드‘로 떠오르며 데이트 종결자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종석은 이날 화보에서 눈부신 핑크로즈 꽃다발을 한아름 들고 사랑을 고백하는 순수남을 연출, 처음엔 수줍어하다 이내 필살기인 입술 깨물기와 깜찍한 애교로 용기를 내 꽃다발을 내밀며 “Would you marry me”를 연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설렘과 동시에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 진행된 또 다른 콘셉트의 화보에서는 멋진 바이크 앞에서 음악을 들으며 여자친구를 기다리는 모습, 달콤한 쿠키를 들고 윙크 하는 모습, 시크한 야상점퍼로 야성미를 뽐내는 모습 등 사랑스런 보이프랜드의 이미지를 무한 발산하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공개된 화보컷을 본 팬들은 "요즘 하루 일과가 매장에 들려 이종석 브로마이드를 얻어오는 일!""꺄악 ~이종석 같은 남자가 3단 콤보로 프러포즈하는데 안 넘어올 강심장이 있을까!""때론 순수하게 때론 남자답게 때론 장난꾸러기 같은 만인의 보이프렌드 이종석, 이러니 내가 안 사랑해?!""무슨 옷을 입고 어떤 포즈를 해도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약 보여달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은 최근 각종 CF는 물론 영화 '레드 머플러'(가제)에도 캐스팅 됐다.
happy@osen.co.kr
<사진>(주)웰메이드스타엠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