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시즌2를 볼 수 있을까.
월화극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드림하이'측이 시즌2 요청을 받고 검토 중이다. 당초 16부로 기획된 이 드라마는 방송 초반부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연장 요청을 받았지만 작품의 완성도와 출연진의 스케줄 문제 등을 고려해 결국 예정대로 16회로 종영을 결정했다. 그러나 다수의 시청자들은 물론 방송사인 KBS까지 시즌2 제작을 바라고 있어 그 실현 가능성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드림하이' 제작사 관계자는 22일 OSEN에 "방송사로부터 시즌2 제의를 받은 것이 사실이며 내부적으로도 긍정적인 입장이다"며 "하지만 방송 시기는 물론이고 어떤 스토리로 풀어나갈지 아직은 뭐라 단정하기 어렵다. 시즌2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는 종영 후에나 본격적으로 가능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일단은 제작사 측이 시즌2에 대한 긍정적 입장을 나타내면서 드라마 팬들의 기대도 높아질 전망이다. 그러나 관계자에 따르면 시즌2가 제작된다고 해도 똑같이 기린예고를 배경으로 할지, 지금의 출연진 중 시즌2까지 연결되는 인물이 있을지 등에 대해서는 많은 고민이 필요한 상황이다.
한편 '드림하이'는 이제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주인공들의 러브라인, 스타로의 도약 과정이 과연 어떤 결말을 이룰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issue@osen.co.kr
<사진> 홀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