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 창간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1.02.28 14: 16

애플 앱 마켓 무료 다운로드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7일 테블릿 PC인 아이패드와 갤럭시 탭을 통해 각종 문화, 예술 소식 및 르노삼성자동차의 전 차량 라인업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finder’는 디지털 매거진의 특징을 살려, 최신 문화, 예술 컨텐츠를 화려한 영상등과 함께 간단한 조작만으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창간호에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낳은 가수 배다해의 단독 인터뷰와 예술의 섬 나오시마를 다룬 예술 에세이, G20 정상회의 때 호평을 받은 미디어 아티스트 이이남 작가의 유쾌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들이 전격 공개된다.
또한, SM5 주행영상과 첨단 전기자동차에 대한 정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 거리로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finder’ 앱은 27일부터 갤럭시탭 앱스토어 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년 4회, 분기별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올 4월 초에는 기존 종이 카달로그와 달리 디지털 환경에서 색다른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패드 전용 'SM5 디지털브로셔'도 출시할 예정이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