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오늘(7일) 개봉한 영화 <라스트 나잇>(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싸이더스FNH / 감독: 마시 태지딘)이 영화로는 유일하게 ‘싱글녀 인기 검색어’ 순위에 진입하고,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개봉 예정 영화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며, 다시 한 번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2011년 봄을 책임질 로맨스 영화 <라스트 나잇>이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영화로는 유일하게 ‘싱글녀 인기 검색어’에 올라, 영화 <라스트 나잇>이 2030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그간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이벤트, 가수 정엽과 함께 하는 로맨틱 시사회 등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온 영화 <라스트 나잇>은 이번에는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CGV가 함께 하는 ‘뷰티 시네마 이벤트를 7일(목) 오전 11시, CGV 압구정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4월에도 촉촉한 동안 바람은 계속된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영화 상영과 함께 30분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동안 메이크업 시연과 뷰티 Q & A가 진행되었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했다.
영화 <라스트 나잇>의 ‘뷰티 시네마’ 이벤트를 즐긴 관객들은 ‘영화를 관람하면서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유용한 시간이었다.”, “영화도 정말 좋았고 메이크업 강좌도 유용했다. 말 그대로 외면과 내면을 모두 가꿀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처럼 2030 여성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라스트 나잇>은 예스 24와 네이버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이번 주 개봉 예정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인터파크에서는 ‘이번 주 흥행 예감’ 1위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는 개봉예정영화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며, 흥행에 대한 기대를 가능케 하고 있다.
뉴욕 상류층 커플에게 동시에 찾아온 비밀스러운 하룻밤을 다룬 시크릿 로맨스 <라스트 나잇>은 키이라 나이틀리, 샘 워싱턴, 에바 멘데스, 기욤 까네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과 세련된 스토리와 영상미로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시사 이후에는 옛 사랑과의 재회, 오피스 와이프 등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사랑과 신뢰에 대해 강한 흔들림을 경험하게 되는 영화 속 ‘조안나’(키이라 나이틀리)와 ‘마이클’(샘 워싱턴)의 섬세한 심리 묘사가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자신의 꿈과 이상을 누구보다 잘 이해했던 ‘알렉스’의 이해와 위로를 받으며 애틋한 감정이 다시 살아남을 느끼는 ‘조안나’의 복잡한 심리나, 여자만이 느낄 수 있는 예리한 직감을 섬세한 연출로 표현해낸 마시 태지딘 감독의 연출력과 키이라 나이틀리의 연기는 여성 관객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결혼을 앞둔 미혼 여성의 경우에는 “영화 속 얘기가 남 일 같지가 않게 느껴졌다.
내가 저런 상황에 놓이면 어떻게 될 지 한 번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다.”는 평이 많았으며, 커플 관객들은 영화의 내용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물으며 얘기를 나누기도 했다. 그래서 영화 <라스트 나잇>이 끝난 후에는 영화의 내용과 결말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관객들의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도 했다. 이처럼 영화 <라스트 나잇>은 현실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심리 묘사가 돋보이는 ‘어른들을 위한 로맨스 영화’로 평가 받고 있어, 개봉 이후에도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이슈 검색어 1위, 개봉 예정 영화 검색 1위에 올랐고, 네이버에서 로맨스 영화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뽑히는 등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시크릿 로맨스 <라스트 나잇>은 전국 극장에서 오늘 개봉했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