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완선,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네티즌 '관심폭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4.15 08: 09

6년 만에 컴백하는 '원조 댄싱퀸' 김완선이 첫 싱글 앨범의 선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를 통해 컴백 신호탄을 쐈던 김완선은 솔직한 입담으로 굴곡진 음악 인생을 펼쳐내 포털 검색어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둔 김완선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www.kimwansun.com)를 통해 그녀 특유의 카리스마와 존재감이 묻어나는 이미지를 첫 공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기만 해도 수공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한채 눈을 감은 얼굴이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살아있는 전설, 한국의 마돈나! 컴백이 너무 기대됨", "김완선의 무대를 그리워해온 1인. 빨리 보고싶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은 동안 미모, 댄스 실력도 여전?", "특유의 뇌쇄적인 눈빛, 얼른 보여주세요" 등과 같은 글로 뜨거운 관심을 표하고 있다.
 
'무릎팍도사'를 통해 그녀의 존재를 몰랐던 10대, 20대 젊은 팬들의 호기심은 물론 3040세대의 향수를 동시에 자극, 과연 6년 만에 컴백하는 김완선의 새 노래와 퍼포먼스가 어떨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완선은 오는 19일 방송될 KBS 2TV '승승장구'의 게스트로 녹화를 마쳤으며 21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 3사 가요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김완선 홈페이지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