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비영리 단체 유어웨이가 주체하는 장애인 맞선 행사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인 맞선을 주선하는 재능기부와 후원금을 일조하게 되는 후원업체로 참석하게 된다.
금번행사는 서울․경기지역 각 장애인 재활센터에서 참석을 희망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4월 16일 토요일 서울 청담동 소재 크리스틴 화랑에서 영화 평양성 상영, 장기자랑, 레크레이션, 스피드 미팅 및 커플매칭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노블 결혼정보 회사는 상류층 전문직을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그 동안 쌓아온 매칭 노하우를 토대로 사회적으로 소외받고, 육체적 정신적 제약으로 인해 이성과의 만남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새로운 행복과 삶을 찾아 주고자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히고 있다.
디노블 결혼정보 회사가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경영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노블레스 오블리제 정신은 인간존엄을 바탕으로 개인의 행복과 사회 평화를 실현하는 문화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에 이바지하여 실천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한 경영철학이라고 한다.
디노블은 금번 행사 참여와 더불어 앞으로도 합리적인 선진 성혼문화를 이끌어 가는 문화기업으로서 누구나 결혼을 통해 행복한 삶을 함께 영위하고, 지구촌이 하나의 가족 구성원을 이룰 수 있도록 나눔의 아름다움과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