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전자담배 시장에서 보아왔던 전자담배들을 한참 뛰어 넘는 전자담배가 출시 될 예정이라 전자담배를 애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카시오페아-P를 한국에 런칭 하면서 잘 알려진 세계적인 전자담배 업체 홍콩의 JSB와 국내 유명 전자담배 업체인 데 캉코리아가 또 한번 손을 잡고 출시하는 전자담배 아파치가 바로 그 제품이다.
이번 출시 예정인 전자담배 아파치는 카시오페아-P에서 또 한번 진화한 전자담배이다. 우선 디자인은 카시오페아의 기하학적 나선 무늬를 고수 했으며 색상은 블랙 & 골드를 채택해 중후함과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자담배 아파치는 우선적으로는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홍콩 JSB의 기술력으로 전자담배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탄내가 올라오는 현상과 액상 누수 현상을 원천적으로 봉쇄 하였으며 액상 고유의 맛 전달력과 무화량이 월등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전자담배 사용 시에 불편하다고 느껴졌던 세세한 부분들을 캐치, 보완해 소비자들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섬세한 배려가 느껴진다는 평가다. 무화기와 카트리지가 일체형으로 제작된 전자담배 아파치는 별도의 카트리지 구매가 필요 없으며 무화기내로 직접 액상을 주입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액상이 대용량 저장 되면서 잦은 액상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였으며 무화기 표면 내에 액상 잔량 표시기능이 있어 현재 남아있는 액상의 잔량을 쉽게 확인해 액상 재충전 시기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배터리 역시 배터리 하단부에 배터리 잔량 표시 LED를 설치하여 초록색-완충, 파란색-사용 중, 빨간색-소진으로 표시되어 배터리 충전 시기 또한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배터리는 900mAh 와 650mAh로 나뉘어져 있어 장기간 사용할 때와 간편한 휴대를 원할 때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외에도 배터리와 무화기 연결 부위를 기존 나사방식의 결합 방법이 아닌 원 터치 결합 방법을 채택해 손쉬운 결합이 가능하며 슬림한 파이프 타입의 흡입구를 장착해 입에 착 달라 붙는 듯한 느낌을 주며 흡입 시 소음이 없다.
신제품 아파치를 출시하며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의 혁명이라고 불릴만한 최고의 전자담배를 출시한 만큼 국내 200여 데 캉코리아 대리점들과 함께 사후 서비스 역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아파치에 관련 된 문의는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61-6747을 통해 문의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