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화장품의 명가, PAB 스킨케어 'LMPC 3종' 국내 상륙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21 10: 21

-프랑스 名家 PAB,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70여개 출시
-PAB 'LMPC 3종', 장미•진주펄•연어 등 천연재료 추출물로 스킨케어 기능 뛰어나
프랑스 화장품의 명가 PAB의 스킨케어 화장품 LMPC(엘엠피씨)가 국내에서 정식 판매된다. PAB는 프랑스에서 1934년부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만을 제작해 온 프랑스 화장품의 명가로 국제 권위 기관에서 수 차례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는 약 70여개의 브랜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5월 런칭 예정인 LMPC(엘엠피씨)는 스킨케어 기능을 강조한 화장품으로 수분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장미추출물과 진주펄로 제작되었으며 로즈 노블레스, 루미너스 아이크림, 리프트누잇 수면팩 등 3종으로 구성됐다.  
LMPC(엘엠피씨) 3종은 피부진정과 보습에 뛰어나다고 알려진 최상위 장미를 원료의 70% 이상으로 사용했다. 장미수는 여성 특유의 트러블을 완화시켜 상처와 여드름, 주름을 없애주고 피부살균과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안정시키는 효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비타민 C가 레몬보다 17배, 비타민 A가 토마토의 20배 정도로 피로회복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며 세포 재생력이 뛰어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모공을 수축시켜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 등 어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LMPC(엘엠피씨)가 지니고 있는 장미 특유의 향은 스트레스 저항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여 스트레스의 근원을 해소시키며 숙면에 도움을 주어 피부건강을 돕는다.
이밖에 고가의 진주펄을 다량 함유하여 밝고 건강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게 했으며 DNA(연어핵산추출물), 콜라겐, 펩타이드 등 피부건강에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LMPC(엘엠피씨) 한국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주식회사 미우트레이딩 관계자는 “LMPC(엘엠피씨)는 프랑스 화장품의 명가 PAB가 화장품 시장이 발달되어 있는 한국 시장에 야심 차게 내놓은 스킨케어 제품이다”라며 “LMPC(엘엠피씨)는 현재 프랑스에서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으로 사용 되고 있을 만큼 피부케어와 건강,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PAB 명품화장품의 대중화 전략으로 실속 있는 가격대를 채택해 현재 파리지앤느 트렌드세터들의 it 아이템으로 꼽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특허 받은 증기추출법으로 천연재료에서 필요한 성분을 별도의 용재를 사용하지 않고 추출해 원료부터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LMPC(엘엠피씨)는 5월경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MPC(엘엠피씨) 홈페이지 www.lmp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