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쇼' 안용준, 능청 연기로 '귀요미' 등극..'막강 감초'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4.21 10: 44

KBS 2TV 스페셜 연작시리즈 ‘헤어쇼’(극본 허성혜, 연출 문준하)의 안용준이 귀요미 악동으로 등극했다.
안용준은 ‘헤어쇼’에서 제이헤어의 막내 스태프 동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안용준은 극중에서 이영원(백진희 분), 김유리(최윤소 분)와 함께 디자이너 이은수(이승효 분)의 스태프로 발탁되면서 ‘까마귀’라는 애칭을 획득, 귀여운 악동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헤어쇼’에서는 같은 스태프 김유리(최윤소 분)에게 짓궂게 장난을 쳐 난동을 부리는가 하면, 헤어디자이너 이은수(이승효 분)의 가위를 몰래 훔치는 등 귀여운 악동의 매력을 드러냈다.

그동안 안용준은 KBS 드라마 ‘전우’의 병사, OCN TV시리즈 ‘신의 퀴즈’의 악랄한 사이코패스 역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왔다. 이번 ‘헤어쇼’에서는 귀여운 면모까지 선보이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는 것.
이에 안용준은 '헤어쇼' 시청자 게시판에 “단막극이란 장르는 참 좋은 것 같다, 쉽게 도전 할 수 없는 장르 또는 굉장히 트렌디한 드라마를 시도해 볼 수 있는 것 같다, 특히 이번 ‘헤어쇼’ 같은 경우가 더욱더, 드라마 속의 영화 같은 그런 느낌! 대한민국 헤어디자이너에게 박수를^^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직접 올리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헤어쇼’는 오는 5월 1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안용준은 오는 5월 4일 박중훈 이선균 주연의 영화 ‘체포왕’으로도 관객들과 만난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