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日 데뷔 1주만에 NHK '가요콘서트' 출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4.29 08: 11

'트로트 프린스' 박현빈이 일본 데뷔와 동시에 최고 권위의 가요 프로그램에 모습을 보일 계획이다.
지난 20일 일본 데뷔 싱글 '샤방샤방'을 발표하고 일본 활동에 한창인 박현빈이 오는 5월 10일 오후 8시 NHK '가요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가요콘서트'에 출연하는 경우는 극히 적은 사례로 박현빈에 대한 일본 내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요콘서트'는 일본 내 많은 음악 프로그램들 중에 시청률 1위로 폭 넓은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일본을 대표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시청자 연령층이 상대적으로 높고 일본 가요와 엔카 가수들이 주로 출연한다. 일본 신인 가수들의 목표가 '가요콘서트 출연'인 경우가 많을 정도로 높은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박현빈은 데뷔 싱글을 발표한 후 현재 삿포로 후쿠오카 등 일본 전역을 돌며 프로모션 중이다.  이번 데뷔 앨범에는 '샤방샤방' 일본어 버전과 발라드 엔카 '사쿠라미치' 등이 담겨져 있다.
데뷔 일에 앞서 선공개 된 데뷔 싱글 '샤방샤방'은 지난 3월 30일 일본 최대 유선음악채널인 유센(USEN)의 차트 엔카 부문에서 주간 1위에 올랐다가 활동 시작 후 다시 1위를 탈환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