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웃어라 동해야' 지창욱, '김해연에델'의 멋진 예복을 입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5.11 08: 09

[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KBS 일일극 '웃어라 동해야'에서 인상깊은 연기로 주목받는 지창욱이 상대배우 오지은과의 웨딩촬영 장면에서 멋진 턱시도를 차려입어,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가 입은 예복은 블랙 세미모닝코트로 전통 영국식 턱시도를 조금 더 현대적으로 디자인해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애티튜드가 돋보였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드러냈다.
이번 의상은 웨딩드레스 숍 김해연에델의 작품으로, 핏을 살려주는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웨딩수트로, 트렌디한 젊은 남성들의 취향까지 두루 반영한 듯하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랑 신부라면 더 눈길이 갈 터. 남자 예복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차별화 있는 디자인과 디테일로 완벽한 예복을 제안하는 김해연에델은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대부분의 웨딩드레스 숍이 신부를 위한 공간이었다면, 김해연에델은 신랑도 다양한 턱시도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피팅룸과 턱시도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페셔널한 전문디자이너가 있어 100% 만족도를 느끼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올 봄, 멋진 나의 신랑이 될 그에게 세미모닝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해본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김해연에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