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누구야... 확 달라진 성시경 혹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5.12 11: 32

3년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이 본격 음악 활동에 앞서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는 이달 말 28, 29일 양일간 열릴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처음'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지난 해 5월 전역 이후 뚜렷한 공식활동이 없어 아쉬워하던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군 제대 후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 관리에 힘써 온 성시경은 이번 앨범과 콘서트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사진 속에서 날렵한 턱선과 매력적인 눈빛을 뽐내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R&B 여신 박정현, 국민여동생 아이유, 그리고 성시경이 음악적 멘토라고 부르는 윤상이 게스트로 참여하고 콘서트 마에스트로라고 불리는 김장훈이 공연의 총감독을 맡고 있어 지난 해 '2년만에 그대는..' 콘서트에 이어 또 한번 명품 콘서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티켓 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V.I.P 티켓 매진 및 예매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발라드 왕자'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성시경은 2년만의 군복무로 공백기를 가졌음에도 제대 직후 내놓은 아이유와의 듀엣곡 '그대네요'와 '시크릿 가든' OST의 '너는 나의 봄이다'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등 많은 인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성시경의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처음'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