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의 정장은 딱딱한 이미지가 있었다면 최근의 정장은 자신의 스타일을 한껏 뽐낼 수 있는 멋쟁이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천편일률적인 기성복에서 자신의 단점은 감추고 장점은 한껏 살린 스타일이 중요시 되는 맞춤정장. 맞춤정장은 무조건 비싸고 스타일을 제대로 살리기 어렵다는 인식에서 오히려 자신의 스타일과 고급스러움까지 살릴 수 있어 젊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맞춤정장 중에서도 특히나 옷맵시가 살아나는 라인이 살아있는 정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뉴젠틀’ 맞춤정장에 대해 알아보자.
뉴젠틀 맞춤정장은 젊은 사장들의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특히 젊은 남성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옷의 라인이 살아나기 때문에 더욱 남성미를 뽐낼 수 있는데 모두 다 똑 같은 디자인인 것 같아도 남성 정장에 있어서 작은 차이는 입었을 때에 큰 차이로 부각된다. 어깨라인 하나, 소매선 하나 하나 까지도 자신의 체형에 딱 맞게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들 사이에서는 ‘일반 정장과는 라인의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뉴젠틀은 특별한 날 입게 되는 예복에서 더욱 빛난다. 여성의 드레스 만큼이나 주목받는 것이 바로 남성의 예복이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주인공이라는 인식이 더욱 커지면서 예복에 더욱 신경을 쓰는 추세이기 때문에 맞춤정장 업체를 통해 예복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예복을 통해 더욱 돋보이기 위해서는 젊은 감각의 다양한 양복 제작의 경험이 많은 맞춤정장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멋스러운 예복을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뉴젠틀은 이러한 예복은 물론 일반적인 정장에서도 멋을 살릴 수 있어서 단골 고객을 많이 확보하고 있다. 남성들 사이에서의 입소문이 가장 큰 마케팅이 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주말에 방문을 원할 때에는 2주 전에 예약을 해야 할 정도다.

어떤 기성복과 비교해도 고급스러움이 살아 있는 뉴젠틀의 양복은 자주 입게 되면서도 편안하고 질리지 않는 스타일 또한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잘 만들어진 양복은 몸에 딱 맞아 떨어지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 어떤 사람에게 맞추어지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최근 양복이 남성 스타일의 중심에 서면서 정장의 수요가 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에게 꼭 맞게 소화하기에는 맞춤정장만한 것이 없다. 문의 02)6393-626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