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돌아오는 봄이면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 계획을 준비한다.
하지만 이것은 새해의 일 년 동안의 다짐을 정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이라고 볼 수 있다.
분명 계획을 세운 며칠, 아니 일 이주 가량은 열심히 계획대로 실천하도록 노력하지만 얼마 오래가지 못해 모든 계획은 무산이 되고 만다.

이미 봄의 문턱을 넘어서, 계속해서 기온이 높아지는 요즘. 여름이 다가오는 소리가 들려온다. 하지만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시기라고 하지 않았던가? 약간의 도움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아직 늦지 않았다!
요즘 몸매관리라 하면 남, 녀를 불문하고 말만 들어도 굉장한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식사조절만으로는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없기에 운동까지 병행해야한다. 특히 배, 허벅지, 팔뚝은 한번 살이 붙으면 잘 빠지지 않는 지방의 저장부위기 때문에 집중적인 운동으로도 그 효과를 보기 어렵다.
성형술의 도움(지방흡입술)을 받기에는 부작용의 위험이나, 회복기간 오래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었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서동완 원장은 “레이저지방 흡입술은 지방 분해 레이저를 활용하여 지방을 선택적으로 녹인 후 지방을 흡입해내는 새로운 시술법이다”이라고 말한다.
지방흡입은 체내의 피하지방을 체외로 빼내어 지방 세포의 양을 줄임으로써, 지방을 없애고 몸매를 교정해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국소적 지방 축척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
지방을 쉽게 용해시켜 주어 시술 시간을 단축 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지방을 균등하게 빼내므로 시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특히! 잘 안 빠지는 복부, 허벅지 등 신체 특정 부위의 국소지방 축척으로 인한 비만 체형일 경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 마취로 시술이 진행되어 굉장히 안전하며, 회복이 빠르다.
시술 후에는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어느 정도의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작용이 없으며 통증이나 붓기가 적으며 피부까지 탱탱해 지므로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라 말할 수 있다.
비키니 입을 걱정에 울상 짓는 여성들이여! 아직 늦지 않았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 출처> 연세플러스성형외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